[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화면에서 '이메일로 로그인' 버튼 클릭
2.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 클릭
3.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 입력 후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 보내기' 클릭
4. 입력한 이메일로 발송된 안내 메일 확인
5. 안내 메일에서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버튼을 누른 후 새로운 비밀번호 입력하여 비밀번호 재설정 완료
※ 간편 로그인(페이스북/구글/네이버/애플)으로 가입하신 경우에는 화해 비밀번호가 설정되지 않았으므로 페이스북/구글/네이버/애플 서비스의 비밀번호 찾기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화해웹에서는 비밀번호 찾기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이 필요한 경우 화해앱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오지 않을 경우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오지 않아요.' 도움말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화면에서 '이메일로 로그인' 버튼 클릭
2.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 클릭
3.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 입력 후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 보내기' 클릭
4. 입력한 이메일로 발송된 안내 메일 확인
5. 안내 메일에서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버튼을 누른 후 새로운 비밀번호 입력하여 비밀번호 재설정 완료
※ 간편 로그인(페이스북/구글/네이버/애플)으로 가입하신 경우에는 화해 비밀번호가 설정되지 않았으므로 페이스북/구글/네이버/애플 서비스의 비밀번호 찾기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화해웹에서는 비밀번호 찾기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이 필요한 경우 화해앱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오지 않을 경우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오지 않아요.' 도움말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오지 않아요.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이 오지 않을 경우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 시 이메일을 오탈자 없이 정확하게 입력하셨나요?
2. 등록한 이메일이 아닌 다른 이메일을 입력하지 않았나요?
3.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을 연속적으로 여러 번 요청하셨나요?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을 짧은 시간 동안 여러 번 요청할 경우 메일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시간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받은 편지함이 아닌 스팸 메일함 등 다른 메일함을 확인해 주세요.
5. 스팸 필터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필터가 설정된 경우 잠시 해제해 주세요.)
-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은 no-reply@hwahae.co.kr로 발송됩니다. 해당 이메일주소와 같은 형식이 차단된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6. 이메일이 RFC 기준을 따르고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부적합한 이메일
- @기호 바로 앞에 마침표(.)가 있는 경우: aaa.@zzz.com
- 마침표(.)가 연속으로 있는 경우: aa.bb..cc@zzz.com
- 첫 글자가 하이픈(-)인 경우: -aaa@zzz.com
1. 등록 시 이메일을 오탈자 없이 정확하게 입력하셨나요?
2. 등록한 이메일이 아닌 다른 이메일을 입력하지 않았나요?
3.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을 연속적으로 여러 번 요청하셨나요?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을 짧은 시간 동안 여러 번 요청할 경우 메일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시간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받은 편지함이 아닌 스팸 메일함 등 다른 메일함을 확인해 주세요.
5. 스팸 필터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필터가 설정된 경우 잠시 해제해 주세요.)
-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은 no-reply@hwahae.co.kr로 발송됩니다. 해당 이메일주소와 같은 형식이 차단된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6. 이메일이 RFC 기준을 따르고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부적합한 이메일
- @기호 바로 앞에 마침표(.)가 있는 경우: aaa.@zzz.com
- 마침표(.)가 연속으로 있는 경우: aa.bb..cc@zzz.com
- 첫 글자가 하이픈(-)인 경우: -aaa@zzz.com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이메일 주소가 이미 가입되어 있어요. 어떻게 하나요?
직접 가입하지 않은 아이디가 조회되었다면 오래전에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아이디이거나, 화해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 중에 이메일 주소의 오탈자로 인해 자신의 이메일 주소가 아닌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로 가입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 직접 가입하지 않은 아이디로 의심이 된다면 '도와주세요'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조치 가능한 내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도와주세요' 클릭 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cs@hwahae.co.kr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만약 직접 가입하지 않은 아이디로 의심이 된다면 '도와주세요'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조치 가능한 내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도와주세요' 클릭 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cs@hwahae.co.kr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
화해는 회원가입 시 고객님을 특정할 수 있는 개인 정보를 수집하지 않기 때문에 '아이디 찾기'의 기능을 제공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아이디를 잊어버리셨다면, '도와주세요'로 별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도와주세요' 클릭 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cs@hwahae.co.kr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아이디를 잊어버리셨다면, '도와주세요'로 별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도와주세요' 클릭 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cs@hwahae.co.kr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가입 및 탈퇴] 화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화해는 카카오, 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애플 계정을 통한 간편 로그인과 이메일 주소를 통해 간편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페이스북, 애플 계정은 화해 앱에서만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화해 웹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애플 계정은 iOS 14 이상에서만 가능합니다.
※ 법적 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의 아동은 가입이 불가능한 서비스로, 14세 이상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 이미 가입한 이메일 계정인 경우 가입이 불가하고, 가입 후에는 이메일 변경이 불가합니다.
※ 페이스북, 애플 계정은 화해 앱에서만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화해 웹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애플 계정은 iOS 14 이상에서만 가능합니다.
※ 법적 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의 아동은 가입이 불가능한 서비스로, 14세 이상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 이미 가입한 이메일 계정인 경우 가입이 불가하고, 가입 후에는 이메일 변경이 불가합니다.
[가입 및 탈퇴] 간편 로그인(카카오, 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애플) 으로 회원 가입하면, 화해 아이디에 비밀번호가 없는데 괜찮나요?
간편 로그인(카카오, 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애플)으로 가입 시 번거로운 가입 절차를 간소화하고자 화해 계정의 비밀번호 등록 과정이 생략됩니다.
소셜 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통해 로그인하기 때문에, 화해 계정의 비밀번호는 별도 생성되지 않습니다.
소셜 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통해 로그인하기 때문에, 화해 계정의 비밀번호는 별도 생성되지 않습니다.
[가입 및 탈퇴] 간편 로그인(카카오, 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애플) 계정 탈퇴 후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1. 구글/네이버 계정 탈퇴 후 로그인
화해 가입 시 사용한 네이버/구글 계정을 탈퇴한 경우, 해당 계정으로는 화해 로그인이 불가합니다.
새로운 계정으로 재가입 후 화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카카오/페이스북/애플 계정 탈퇴 후 로그인
화해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페이스북/애플 계정을 탈퇴한 경우, 해당 계정으로는 화해 '간편 로그인'이 불가합니다.
단, 페이스북/애플 계정 아이디가 '이메일 주소'인 경우에는 로그인 타입을 '이메일로 로그인'으로 전환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화해웹에서는 '이메일로 로그인' 전환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메일로 로그인' 전환이 필요한 경우 화해앱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타입 전환 방법>
1. 로그인 화면에서 '이메일로 로그인' 버튼 클릭
2.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 클릭
3. 간편 로그인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 입력 후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 보내기' 버튼 클릭
4. 간편 로그인 가입창에서 '계정 전환하기' 신청
5. 이메일 접속하여 발송된 이메일을 통해 로그인 타입 전환 완료
간편 로그인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도와주세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도와주세요' 클릭 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cs@hwahae.co.kr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화해 가입 시 사용한 네이버/구글 계정을 탈퇴한 경우, 해당 계정으로는 화해 로그인이 불가합니다.
새로운 계정으로 재가입 후 화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카카오/페이스북/애플 계정 탈퇴 후 로그인
화해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페이스북/애플 계정을 탈퇴한 경우, 해당 계정으로는 화해 '간편 로그인'이 불가합니다.
단, 페이스북/애플 계정 아이디가 '이메일 주소'인 경우에는 로그인 타입을 '이메일로 로그인'으로 전환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화해웹에서는 '이메일로 로그인' 전환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메일로 로그인' 전환이 필요한 경우 화해앱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타입 전환 방법>
1. 로그인 화면에서 '이메일로 로그인' 버튼 클릭
2.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 클릭
3. 간편 로그인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 입력 후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 보내기' 버튼 클릭
4. 간편 로그인 가입창에서 '계정 전환하기' 신청
5. 이메일 접속하여 발송된 이메일을 통해 로그인 타입 전환 완료
간편 로그인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도와주세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도와주세요' 클릭 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cs@hwahae.co.kr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본인인증] 본인인증이 안 돼요.
본인인증에 제한이 있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만약 아래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구체적인 현상과 함께 cs@hwahae.co.kr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 법인명의의 휴대폰인 경우
- 만 14세 미만인 경우
- 다른 계정에서 이미 본인인증을 한 경우
- 이미 본인인증된 계정에서 다른 사람의 정보로 본인인증을 시도하는 경우
- 탈퇴 후 30일 이내 본인인증을 시도하는 경우
- 휴대폰 사용이 일시 정지된 경우(분실, 요금 미납 등)
만약 아래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구체적인 현상과 함께 cs@hwahae.co.kr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 법인명의의 휴대폰인 경우
- 만 14세 미만인 경우
- 다른 계정에서 이미 본인인증을 한 경우
- 이미 본인인증된 계정에서 다른 사람의 정보로 본인인증을 시도하는 경우
- 탈퇴 후 30일 이내 본인인증을 시도하는 경우
- 휴대폰 사용이 일시 정지된 경우(분실, 요금 미납 등)
[본인인증]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본인인증은 '회원가입 시', '화해쇼핑 상품 주문 시' 또는 '특정 이벤트 참여 시' 최초 1회에 한해 필수로 진행해야 하며, 각각 회원 가입 단계, 주문/결제 화면과 각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본인인증은 'PASS로 인증하기' 또는 '문자(SMS)로 인증하기'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 'PASS로 인증하기'는 PASS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PASS로 인증하기)
1) 본인인증 팝업에서 통신사, 약관동의 체크박스 선택 후 'PASS로 인증하기' 클릭
2) 지문 또는 비밀번호로 인증
문자(SMS)로 인증하기)
1) 본인인증 팝업에서 통신사, 약관동의 체크박스 선택 후 '문자(SMS)로 인증하기' 클릭
2) 이름, 생년월일/성별(주민번호 앞 7자리), 휴대폰번호, 보안숫자 입력 후 '확인' 클릭
3) NICE평가정보에서 발송되는 인증번호 문자 확인
4) 본인인증 팝업에서 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 클릭
본인인증은 'PASS로 인증하기' 또는 '문자(SMS)로 인증하기'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 'PASS로 인증하기'는 PASS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PASS로 인증하기)
1) 본인인증 팝업에서 통신사, 약관동의 체크박스 선택 후 'PASS로 인증하기' 클릭
2) 지문 또는 비밀번호로 인증
문자(SMS)로 인증하기)
1) 본인인증 팝업에서 통신사, 약관동의 체크박스 선택 후 '문자(SMS)로 인증하기' 클릭
2) 이름, 생년월일/성별(주민번호 앞 7자리), 휴대폰번호, 보안숫자 입력 후 '확인' 클릭
3) NICE평가정보에서 발송되는 인증번호 문자 확인
4) 본인인증 팝업에서 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 클릭
[가입 및 탈퇴] 회원 탈퇴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화해 회원 탈퇴는 로그인한 상태로 직접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회원 탈퇴 방법>
화해 앱에서 [마이 탭 > 우측 상단의 설정(톱니바퀴 모양) > 탈퇴하기] 클릭하여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만약, 이메일 주소를 잊어버려 직접 탈퇴가 어려우실 경우, '도와주세요'로 이용 당시 생각나는 내용을 회신하여 주시면 일치하는 계정이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 '도와주세요' 클릭 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cs@hwahae.co.kr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 화해 앱 이용이 어려우신 고객님의 경우(웹 서비스만 이용하시는 경우) cs@hwahae.co.kr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회원 탈퇴 시 주의사항>
1. 리뷰 등 등록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기 때문에 게시물 등의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먼저 삭제하신 후 탈퇴해 주시기 바랍니다. (탈퇴한 회원의 게시물은 개인 정보 확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2. 회원 탈퇴 시 화해 포인트는 모두 소멸됩니다.
<회원 탈퇴 방법>
화해 앱에서 [마이 탭 > 우측 상단의 설정(톱니바퀴 모양) > 탈퇴하기] 클릭하여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만약, 이메일 주소를 잊어버려 직접 탈퇴가 어려우실 경우, '도와주세요'로 이용 당시 생각나는 내용을 회신하여 주시면 일치하는 계정이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 '도와주세요' 클릭 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cs@hwahae.co.kr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 화해 앱 이용이 어려우신 고객님의 경우(웹 서비스만 이용하시는 경우) cs@hwahae.co.kr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회원 탈퇴 시 주의사항>
1. 리뷰 등 등록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기 때문에 게시물 등의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먼저 삭제하신 후 탈퇴해 주시기 바랍니다. (탈퇴한 회원의 게시물은 개인 정보 확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2. 회원 탈퇴 시 화해 포인트는 모두 소멸됩니다.
[로그인] 간편 로그인(카카오, 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애플)이 안돼요.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일시적으로 로그인이 안 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앱 또는 웹 종료 후 다시 한번 로그인 시도를 해주시길 요청드립니다. 만약 지속적으로 로그인이 안 될 경우
'도와주세요'로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빠른 로그인을 원하신다면 로그인 타입을 '이메일'로 전환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단, 로그인 타입 전환은 간편 로그인 계정 아이디가 '이메일 주소'인 경우에 한하여 전환 가능합니다.
<로그인 타입 전환 방법>
1. 로그인 화면에서 '이메일로 로그인' 버튼 클릭
2.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 클릭
3. 간편 로그인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 입력 후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 보내기' 버튼 클릭
4. 간편 로그인 가입창에서 '계정 전환하기' 신청
5. 이메일 접속하여 발송된 이메일을 통해 로그인 타입 전환 완료
간편 로그인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도와주세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도와주세요' 클릭 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cs@hwahae.co.kr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로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빠른 로그인을 원하신다면 로그인 타입을 '이메일'로 전환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단, 로그인 타입 전환은 간편 로그인 계정 아이디가 '이메일 주소'인 경우에 한하여 전환 가능합니다.
<로그인 타입 전환 방법>
1. 로그인 화면에서 '이메일로 로그인' 버튼 클릭
2.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 클릭
3. 간편 로그인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 입력 후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 보내기' 버튼 클릭
4. 간편 로그인 가입창에서 '계정 전환하기' 신청
5. 이메일 접속하여 발송된 이메일을 통해 로그인 타입 전환 완료
간편 로그인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도와주세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도와주세요' 클릭 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cs@hwahae.co.kr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페이스북 로그인이 안돼요. (60014 로그인 실패)
앱에서 페이스북 로그인 시 "[60014] 로그인 실패" 오류가 뜬다면 페이스북에 이메일 주소가 입력되지 않거나, 이메일 정보 제공 동의가 허용되지 않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으며, 만약 이메일 주소가 입력되지 않았거나, 이메일 정보 제공 동의가 허용되지 않았다면 설정을 변경한 후 재시도해 주시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이메일 주소 입력 확인 방법>
1. 페이스북 앱 접속
2. 메뉴 > 설정 및 개인정보 > 설정 > 개인 및 개정 정보 > 연락처 정보에서 이메일 주소 확인
<이메일 정보 제공 동의 확인 방법>
1. 화해 앱에서 페이스북 로그인 클릭
2. 엑세스 권한 요청 화면에서 '엑세스 권한 수정' 클릭
3. 요청한 엑세스 권한 수정창에 이메일주 소가 노출되고, on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만약, 위와 같이 설정을 변경했는데도 로그인이 안 되신다면 '도와주세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도와주세요' 클릭 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cs@hwahae.co.kr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으며, 만약 이메일 주소가 입력되지 않았거나, 이메일 정보 제공 동의가 허용되지 않았다면 설정을 변경한 후 재시도해 주시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이메일 주소 입력 확인 방법>
1. 페이스북 앱 접속
2. 메뉴 > 설정 및 개인정보 > 설정 > 개인 및 개정 정보 > 연락처 정보에서 이메일 주소 확인
<이메일 정보 제공 동의 확인 방법>
1. 화해 앱에서 페이스북 로그인 클릭
2. 엑세스 권한 요청 화면에서 '엑세스 권한 수정' 클릭
3. 요청한 엑세스 권한 수정창에 이메일주 소가 노출되고, on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만약, 위와 같이 설정을 변경했는데도 로그인이 안 되신다면 '도와주세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도와주세요' 클릭 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cs@hwahae.co.kr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여러 스마트폰에서 같은 계정을 사용할 수 있나요?
화해는 하나의 계정으로 여러 스마트폰에서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다른 스마트폰에서 로그인할 경우 기존 계정은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다른 스마트폰에서 로그인할 경우 기존 계정은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아이디가 휴면상태가 되었어요.
화해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근거하여 1년 이상 장기간 이용하지 않으신 사용자분들의 개인 정보를 분리보관하는 휴면계정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휴면 정책>
1. 1년 동안 로그인하지 않은 계정은 휴면상태로 전환됩니다.
2. 휴면상태로 전환되기 30일 전 가입하신 메일을 통해 사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휴면 전환 예정일 이내에 로그인하는 경우 휴면 상태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3. 휴면 전환된 아이디의 경우 화해에 등록된 개인 정보는 별도로 분리하여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4. 분리 보관된 개인 정보는 휴면 해제 및 다른 법률상에 규정되어 있는 사유로만 사용됩니다.
<휴면 해제 방법>
휴면상태로 전환된 계정으로 화해에 로그인하실 경우 휴면상태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휴면 정책>
1. 1년 동안 로그인하지 않은 계정은 휴면상태로 전환됩니다.
2. 휴면상태로 전환되기 30일 전 가입하신 메일을 통해 사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휴면 전환 예정일 이내에 로그인하는 경우 휴면 상태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3. 휴면 전환된 아이디의 경우 화해에 등록된 개인 정보는 별도로 분리하여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4. 분리 보관된 개인 정보는 휴면 해제 및 다른 법률상에 규정되어 있는 사유로만 사용됩니다.
<휴면 해제 방법>
휴면상태로 전환된 계정으로 화해에 로그인하실 경우 휴면상태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기타] 현재 도움말에서 문의가 해결되지 않았어요.
그 외 가입/탈퇴/로그인 과정에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도와주세요'로 문의해 주세요.
※ '도와주세요' 클릭 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cs@hwahae.co.kr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 '도와주세요' 클릭 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cs@hwahae.co.kr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